본문 바로가기
기타

[게임] 은하영웅전설

by 정남c 2023. 8. 7.
반응형

은하영웅전설

 

제 블로그 광고에 있는 게임 중 은하영웅전설이 흥미로워서 관련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. 

 

은하영웅전설》은 일본의 SF 소설가 다나카 요시키(田中芳樹)가 쓴 과학 소설입니다. 은영전(銀英伝)이라고 줄여 부르기도 하며, 이 작품은 1970년대 말에 작자 다나카 요시키가 당시 ‘리노이에 유타카’(李家 豊)란 필명으로 《겐에이조》(幻影城)에 게재하였던 ‘은하의 체스 게임’(銀河の チェス・ゲーム)이라는 소설에서 비롯되었습니다.

은하영웅전설은 본작 외에 외전도 존재하며, 이 작품은 만화와 게임,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. (저도 예전에 PC게임으로 접해서 재미있게 했던 스토리인데, 제국과 동맹으로 구분되는 점은 예전 스타워즈와 참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. ㅎㅎㅎ) 

 

[제국] 은하영웅전설 모바일 web view

접속하면 모바일 web view로 게임이 바로 실행됩니다.(*최근의 트렌드는 무설치 웹 뷰인 듯합니다. ㄷㄷㄷ)

[제국] 은하영웅전설 모바일 web view2

위와 같이 산업과 동료, 전역, 본부, 소지품 등 다양한 기능이 처음부터 활성화 되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. ㅎㅎㅎ

 

 

*하지만, 저는 여기까지만 설명 드립니다. 제가 게임할 시간이 없... ㅠㅜ

아무튼 지나가는 광고 이지만, 참고해 주세요~

(구글 에드센스는 다양한 해외 게임을 비롯한 게임이 노출되는 것 같아요 ㅎㅎ)

* 참고로 G123이라는 JP(일본) 게임입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